클라우드 기반 인사 관리 도구
OLTRE은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름입니다. 데스크톱 앱과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. 클라우드 계정에서 직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직원과 본인이 클라우드 계정에 로그인하여 작업을 할당하고 받고 완료 상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의 근무 시간, 결근, 교대 근무 일정 충돌 등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 OLTRE 도구는 소규모 비즈니스에 유용하지만, 중소기업에서 본 적이 없는 새로운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근무 시간이 교대하는 비즈니스에서 직원 관리에 문제가 있다면 OLTRE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.
OLTRE에 대한 사용자 리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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